FastBoot v2.0

FastBoot v1.6 테스트 페이지입니다. 본문

또다른테스트/우리모두 카테고리

FastBoot v1.6 테스트 페이지입니다.

Readiz 2014. 5. 5. 20:06




FastBoot v1.6


오랜만에 버전업 신버전 공개합니다.


아래는 글 테스트용..


  이번 버전은 긴 말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태 낸 버전 중 제일 자신있는 버전입니다. 현 스킨을 백업하시고 한번 적용해보세요. 자신의 블로그가 모바일에 어떻게 표현되는지.. :) 그리고 구조상(특히 Offcanvas 때문에) 워낙 많은 변화가 있었던 만큼 업그레이드는 비추천합니다. 하다가 꼬일 가능성이 많으며 이는 저도 어떻게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새로 적용하신 다음에 커스텀했던 부분을 적용하시는 것이 빠를 듯 합니다.


  적용과정에 문제 있으신 분들은 이 글 코멘트나 방명록 활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비밀글로 하시면 정보공유에 도움될 것이 없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 커스텀에 관련해서는 왠만큼 답변해드리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도와드리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기초적인 커스텀은 이 블로그에서 왠만큼 소개하고 있으니 읽어보세요.



Lisence


  이 스킨의 최대 목표는 모바일 지원이 좋지 않은 티스토리에 널리 퍼져나가서, 티스토리가 더더욱 Awesome한 서비스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검색엔진 순위에서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 등에 밀리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서도 티스토리가 1등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제작중인 스킨입니다. 따라서 스킨이 퍼지기 위해서라도 스킨 적용을 하시는 분께서는 다른 접속자가 자신의 스킨을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명기하셔야 합니다. Footer를 수정하실 때, 특히 이점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아무런 대가없이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스킨인 만큼, 이 부분 만큼은 꼭 지켜주십시오.





  FastBoot은 티스토리 정복이 목표인 스킨입니다. 티스토리를 정복하여 아예 티스토리 블로그 서비스 자체가 반응형 서비스를 구현할 때까지 버전업은 계속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아가실 때 밑에 추천버튼이랑 댓글 달아주시면 정말로 큰 힘이 됩니다.



  v1.5 버전이 나오면서 이제 처음 목표로 잡았던 기능들은 어느정도 구현이 완료되어서.. 다음 업데이트는 이제 마이너한 것들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