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Boot v2.0

메인테스트 다시 본문

테스트카테고리/세부카테고리

메인테스트 다시

Readiz 2014. 5. 5. 20:01




박훈과 악연으로 얽히게 되는 장석주의 음모가 드러나 앞으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가 하면, 폭풍같이 휘몰아칠 자신의 운명을 모른 채 해맑은 모습으로 김태술에게 막대사탕을 건네는 어린 박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장석주와 김태술은 추후 박훈(이종석)의 운명을 뒤 흔드는 악연까지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 극이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닥터 이방인' 1회는 박훈 부자의 북한행을 시작으로 북한에서의 삶을 속도감 있게 풀어내며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긴박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흡인력을 보여주는 1회가 될 것 같다. 오늘 첫 방송하는 '닥터 이방인'에 많은 관심과 큰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복합장르의 마술사 진혁 PD와 탄탄한 대본의 힘을 발휘하는 박진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테스트카테고리 > 세부카테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스트 글 1  (2) 2014.05.05
Comments